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황현경 / 2024-06-22
비수기라 그런가 저 혼자서 갔는데, 왕복 단독 택시로 이용하는 후사를 누렸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1인이라고 예약 안받아 줬는데. 고맙습니다. 에이스보라카이가 픽업샌딩은 보라카이에서 제일 잘합니다>!!
by 정선희 / 2024-06-22
혼자 간 첫 해외여행이라 투어파이브에 대부분 의존하면서 예약했습니다. 혼자서도 체험다이빙을 할수 있게 픽드롭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한 가이드 덕에 여행이 더 즐거워졌습니다.
by 오소라 / 2024-06-21
코로나로 인해서 그 좋아하던 동남아를 못갔는데요. 그 사이에 보라카이에 로얄스파라는 곳이 생겼나보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착해서 고민없이 예약해 보았는데요. 역시 후회는 없이 마지막날 한번 더 왔다가 갔습니다.
샤워 가능했고, 짐을 보관해 주셔서, 체크아웃 후에 로얄스파에 짐 맡기고 놀다가 와서 샌딩 전에 샤워하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칼리보 공항으로 갔는데요.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에게 로얄스파에서 미리 전달줘서 호텔로 다시 안가고 로얄스파에서 바로 공항으로 갔었습니다.
by 이건우 / 2024-06-21
이 투어를 위해서 보라카이를 갔다고해서 과언이 아니었을 정도였는데, 너무 신났습니다. 저희는 20대 초반 대학교 동아리였는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by 장수연 / 2024-06-16
여권을 잃어버렸는데 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그런 실수를 했을지.. 고생시켜드린 분들에게 모두 죄송하네요..
by 이건우 / 2024-06-15
세부에서나 다낭에서 앞에서 직원이 몰아주는거 타고 가오 안살았는데, 여기서는 30분 동안 신나게 제가운전하고 뒤에 여자친구 태우고 잘 놀다 왔습니다.
by 이건우 / 2024-06-14
갑자기 예약하고 떠난 여자친구 생일 기념 여행을 끝까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전도 부탁드리고 어려운 부탁 많이 드렸는데, 기분 좋게 도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환전 너무 많이 하신다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다 쓰고 갑니다. 양주 버틀 두번 클럽에서 시키니깐 2-3만 나가던데요. 단독 보트도 재미있었고 제트스키도 재미있었습니다.
by 정요한 / 2024-06-13
요즘 와이프가 골프에 한참 빠져서 이번 기회에 한번 가보자 하고 예약해보았는데요. 골프채는 안가져 가서 빌렸구요. 장갑은 꼭 가져오라는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가져왔었습니다. 휴양지라 반바지도 허용이 되긴합니다. 다른 골프장 보다는 조금 캐주얼한 느낌으로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by 강하늘 / 2024-06-07
에이스 스파 엔 라운지를 사용하더라구요. 마사지는 현장에서 30분에 만원정도로 결제했습니다. 샤워는 따뜻한물 잘나오고 샴푸랑 비누가 구비 잘되어 있었고, 샤워 타올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 왜 라운지 이야기를 먼저 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말룸파티도 재미있었고, 칼릴 가이드가 잘 안내해주고 사진 많이 찍어줘서 고마웠어요!!
by 하현우 / 2024-06-02
제가 7년전 보라카이를 갔었는데 그때 이용한 업체중에 살아있는 곳이 몇군데 안되는거 같은데, 투어파이브, 에이스보라카이 너무 반가웠습니다. 오래된 곳이 아무래도 노하우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튼 7년전이나 이번에 다녀올때나 여전히 친절하신 스텝분들 덕분에 여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