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220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시원하게 잘 받고 갑니다.

by / 2024-05-02

무척더운 하루였는데, 시원한 음료수랑 시원하게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으니 그날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포터서비스는 고민해보세요.

by / 2024-05-02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활기차서 좋았습니다
선착장은 정말 혼잡하고 사람들로 붐비더라구요
짐꾼들이 에이스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바가지 씌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 멀지도 않은 거리니까꼭 신경써서 짐 안맡기고 직접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투어가 다시 시작하고 처음으로 갔나봐요!!

by / 2024-05-02

운이 좋았습니다. 다만 원하는 날짜가 전날이었는데, 아직 모객이 얼마 안되서 다음날 하면 안되냐고 해서 그렇게 진행했습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무조건 고고!! 

재미납니다.. 배찢어지게 먹고...

by / 2024-05-01

튜빙이라는게 강원도 동강에서 타는 레프팅이랑은 또 다르더라구요.

1인 1가이드가 붙어서 튜브 들어주고 같이 계곡을 따라서 올라가곤 거기서부터 1대1로 붙어서 끈으로 튜브끼리 연결해서 체험합니다.

식사도 배터지게 먹었어요. 계곡에서 먹는 삼겹살과 라면, 푸짐한 과일들까지.. 잔치온지 알았네요

스톤마사지와 오일마사지를 모두 즐길수 있어요

by / 2024-04-30

저는 스톤마사지를 여자친구는 오일마사지를 받았는데, 같은 마시지를 골라야 하는지 알았는데, 따로따로 해도 한방에서 해주셔서 즐겁게 받고 왔습니다.

스톤마사지가 마사지 많이 받아본 분들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데, 저역시도 뜨끈한 돌로 문지르는 느낌을 잊지 못하겠네요..

한국에서는 스톤 마사지 없겠죠?? 아 다시 떠냐야하나...

감동이었어요. 또 이용할꼐요.

by / 2024-04-26

제 실수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을 하루 앞으로 하는 바람에 보톡 오셔서 다급하게 찾아주셔서
너무 죄송했어요
자초 지정 설명하니 다음날 다시 와주실수 있으시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도요금 날리나 했는데 정말 변경수수료도 조금만 받아주시고 감동이었어요. 또 이용하겠습니다. 

가이드 릴리가 너무 친절합니다.

by / 2024-04-22

친구 추천으로 미스터보라카이 소개 받아서 신청했는데. 릴리가 너무 친절해서 저희 가족들 모두 엄지척 날리고, 팁도 두둑하게 주고 왔습니다. 잘한거겠죠?

아 두번이나 말룸파티 시도 했는데.. 튜빙을 못했네요..

by / 2024-04-20

솔찍히 좀 억울하네요. 두번이나 말룸파티 다녀왔는데..  작년에도 이용 못하고 이번에도..ㅠㅠ 물 수위가 낮아서 이용을 못했네요.

물론 같이간 친구들이 물놀이랑 음주가무를 즐기는 친구들이라 열심히 먹고 마시고 했는데 그래도 튜빙을 못한건 못내 아쉽습니다.

다음엔 꼭 튜빙을 하고 말겠습니다.

꼭 타보세요. 선셋 호핑이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by / 2024-04-11

인스타보고 선셋 호핑투어라는 곳을 예약했었는데 어디라고 말은 못하겠네요 다른 업체에서 판매하는거라, 아 시끄럽고 뭘 보러왔는지 모르겠더라구요. 50명도 넘는 사람들이 타서 앉을때도 마땅치 않고, 현지인들도 소리지르고, 아... 화만나네요.. 2시간동안 시끄러운 음악에 다른 팀들도 아이들 데려온 분들이 얼굴이 영 아닌데 거기다 대고 눈치 없는 것들.. 같이 춤추자고 하고.. 다신 선셋 호핑투어 클럽 댄스? 아 저는 나이가 어리지만 이런 타입은 아니라 화가 나더라구요. 내릴수도 없고....

------- 아 여기서부터 투어파이브 선셋.. 

하두 후진 투어를 해서 그런가 투어파이브의 단독 선셋세일링이 너무 고요하고 좋았습니다. 몰래 챙겨간 맥주 한캔을 꺼내서 남자친구랑 선셋을 감상하면서 한캔씩 먹었습니다. 상담원에게 물으니 보트에서 뭘 먹고 하는게 불법이라고 하시긴 했는데, 몰래 가져가서 먹었네요. 다시 먹고 캔은 가방에 넣어서 완전 범죄!! 상담원왈.. 투명 봉투나 직접 들고 있으면 해변에서 음주한다고 생각해서 벌금낼수 있다고 천가방 이런데 가져가라고 해서 안전히 먹고 왔습니다! ㅋㅋ 감사요!! 

다음엔 투어파이브에서만 예약할께요!! 신혼여행을 보라카이로 다시 오긴 뭐하지만, 태교여행이라도 오겠습니다! 감사해요!

아내가 너무 좋아했던 마사지..

by / 2024-04-02

뭔가 새로운 세상에 온 느낌이라고 하더라구요. 마사지도 잘했지만, 그래도 건물 안으로 들어간 특별한 공간에 와이프한테는 잊지 못할 신비로운 경험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