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보라카이를 내려다 보는 느낌, 안해보시면 모릅니다!!
- 강력하고 짜릿한 스피드를 자랑하는 스피드보트를 탑승하시고 패러세일링을 탑승할 수 있는 찬스!
- 높은 곳에서 보라카이의 아름다운 해안 라인을 구경하세요.
- 액티비티를 진행하는 동안 전문적인 장비와 구명조끼를 제공합니다.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세요.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헬멧다이빙,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UFO 상품은 진행 위치가 동일하여 동일일정으로 이용하시면 더욱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 보트를 타고 패러세일링 수상 사이트로 이동
- 안전 교육 실시
- 패러세일링 체험실시 (15~20분)
- 체험 후 스피드 보트로 보라카이 해변으로 이동
- 호텔로 드롭 서비스 제공 (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초등학생부터 투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영유아의 체험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련 법규 준수)
- 임산부와 만 10세 미만의 아동, 만 60세 이상이신 분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이를 꼭 확인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환불 사유가 안됩니다.)
- 수영복 차림으로 체험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필요한 사항은 아니나 전신이 젖는 투어입니다.
- 1인~3인까지 탑승 가능합니다.
- 3인탑승 신청시 현지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 총무게)에 의해 2인/1인으로 탑승진행될 수 있습니다.
- 미팅 및 이동시간 포함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 체험시간 15-20분
- 패러세일링 체험 (15-20분)
- 스피드 보트 탑승
- 구명조끼, 패러세일링 장비 일체 포함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안전요원
- 현지가이드
- 플렛폼 이용금액
- 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여행자보험
* 여행자보험은 별도 가입 가능하며 이용원하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선크림, 수영복, 비치타올 등 개인용품
- 매너팁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만 10세 이상 아동부터 만 60세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수중 액티비티 입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전신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 반드시 호텔/리조트 로비/ 디몰 맥도널드 등 픽업장소에 10분 전에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패러세일링]
멋진 해변과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해양스포츠인 파라세일링!!
호핑투어와 함께 가장 인기가 있는 해양스포츠 입니다.
파라세일링은 30m~최대 200m의 높이에서 멋진 화이트 비치의 전경을 둘러 보며 셀피타임!!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어 보세요~
하늘에서 보라카이를 내려다 보는 느낌, 안해보시면 모릅니다!!
"하늘과 바다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액티비티, 패러세일링"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멋진 풍경 구경과 스릴, 그리고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투어입니다.
보라카이의 높은 하늘과 에머럴드 빛 바다를 아우르는 최고의 액티비티를 찾으신다면 "페러세일링" 강력 추천합니다.
낙하산과 비슷한 모양이 패러세일링 장비를 착용하고, 보트가 움직이는 힘으로 하늘에 떠서 스릴을 만끽하는 액티비티로 아름다운 화이트비치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는 이색 체험입니다.
화이트비치의 모습을 하늘에서 볼 기회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보라카이의 페러세일링이 지닌 가치는 무궁무진합니다.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패러세일링 - 하늘에서 보는 보라카이]
예약시간에 맞춰 픽업차량과 안내원이 호텔 로비로 도착합니다.
약속드린 시간에 투어파이브 직원이 호텔/리조트로 방문합니다.
투어 스테이션 도착 - 간단한 준비 운동 및 안전 교육
파라세일링 체험 - 하늘위에서 보라카이를 내려다 보세요^^
리조트로 복귀 - 직원이 호텔로 모셔다 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권영희 / 2019-06-10
저희 동생의 소개로 믿에 영미가..제 동생입니다. 제 딸이 7살인데 탈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예약후 상담원에게 물어봤더니 늦은시간임에도 답을 해줘서 가능하다고 탑승예약하고 투어지가서 저희 남편이랑 셋이 나란이 타고 올라가니 더욱 즐거웠습니다. 제 딸이 또 타자는거 내년에 또오자 하고 말았는데요. 다음에 또 올테니 서비스 좀 챙겨주세요!! ㅋㅋ 저는 팁을 가이드에게 많이 주겠습니다!
by 원현지 / 2019-06-04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페러세일링. 일단 하와이보다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제가 좀 무거워서 3명이 못탈줄 알았는데, 역시나..ㅠㅠ 추가비용 발생할줄 알고 준비했는데, 그냥 진행해준다고 하시네요.. 저 괜찮은데... 아무래도 무거워서 그렇다고 하면 그럴까봐 그냥 진행해준다고 한건가봐요.. 역시 배려심 갑!! 갑!!~ 또 갈께요. 레이난 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by 권영미 / 2019-05-01
귀차니즘 남편에게 액티비티 하자고 했더니 어디서 찾아서 픽업되는 업체를 찾아왔네요. 가격도 더 저렴한데 픽업도 제공해준다고해서 불안했지만, 헐.. 가이드가 호텔로비에서 대기 그리고 차량이 슝... 와서 데리고 갑니다. 이래도 남아요?? 다른데들은 그냥 모이라고하던데.
게으른 남편덕에 편안한 업체 찾아서 감사요!! 언니가족도 다음달에 가는데 추천하겠습니다.
by 김유현 / 2019-04-20
보라카이를 매년 방문하는데 이번에는 보라카이 폐쇄로 그 다음해에 가게되었습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해서 오래간만에 탔는데 전에 보았던 녹조가 없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봐도 보였던 녹조가 헐... 두테르테 욕했는데 이건 잘한거 같기도 하고 장단점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