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운영 업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최고급 밴과 친절한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편도] - 조인밴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에이스보라카이는 믿고 이용하실 수 있는 한인업체입니다!!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에이스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 안내(칼리보 국제 공항)
칼리보 국제공항 청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차량 탑승 및 대기가 어렵고, 대기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손님들이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또한, 공항에 처음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의 각각의 요구사항으로 차량의 탑승이 지연되거나 지체되고 있습니다.
에이스 보라카이는 차량 탑승 장소인 칼리보 1등 라운지 카페원, 칼리보 유일 한식당 마시따과 제휴를 맺고 미팅센터를 오픈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직원을 만나 공항 도착시,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카페원)에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까지,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센터 제공 내역 : 아이스티 무료 제공, 미팅센터 제공 및 음료 판매, 심카드 구매 및 도우미, 환전 안내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시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 한국인 직원이 칼리보 공항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공항에서 나오시면 친절한 에이스보라카이 직원들이 고객님이 맞이합니다~!
피켓에 써있는 성함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넓고 안전한 차량으로 모십니다~!
- 일반적으로 2시간 30분에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Door to Door 서비스
- [편도]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이동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호텔 체크인 서비스 (요청시, 픽업진행시)
- - 포터 서비스 비용 [수고비(짐꾼)] 짐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깍반 항구 / 편도 2회 / 왕복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 (1인 784페소)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보이 / 페어웨이 / 모벤픽 / 크림슨 / 더린드 / 샹그릴라 등의 리조트들은 외부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하므로 저희 직원이 들어가지 못합니다. 리조트 정문 ( 메인게이트) 미팅을 진행합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이한철 / 2024-05-02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고 활기차서 좋았습니다
선착장은 정말 혼잡하고 사람들로 붐비더라구요
짐꾼들이 에이스 직원이 아니기 때문에 바가지 씌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 멀지도 않은 거리니까꼭 신경써서 짐 안맡기고 직접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by 김하연 / 2024-04-26
제 실수로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을 하루 앞으로 하는 바람에 보톡 오셔서 다급하게 찾아주셔서
너무 죄송했어요
자초 지정 설명하니 다음날 다시 와주실수 있으시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도요금 날리나 했는데 정말 변경수수료도 조금만 받아주시고 감동이었어요. 또 이용하겠습니다.
by 김형국 / 2024-03-30
다른 업체랑 큰 차이는 없습니다. 조인은 여러 돌발변수로 시간상 손해를 보니 인원수가 많으실 경우 단독으로 예약 추천드려요~
by 강명석 / 2024-03-29
공지사항대로 도와준다는 사람 아무나 믿고 짐 맡기면 바가지 쓰기 쉽상이에요
삐끼들 정말 무서울정도로 달라 붙더라고요 그 외 픽업샌딩 서비스 자체에는 만족입니다
안심이 가도록 개별 카톡 안내도 해주고요 한국인 직원도 라운지에 상주하고 있었어요
by 김정민 / 2024-03-17
포터서비스를 미리 내두니 보라카이 호텔갈때까지 돈이 별도로 필요없습니다. 가이드 팁이야 한국돈 천원이나 달러주면 되니깐 편합니다. 보라카이 4번 방문했는데 제일 편한 픽업센딩이네요. 레인보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