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딱 2분 거리의 칼리보 유일 한인 마사지샵, 공항 앞 셔틀 운영
칼리보 공항 유일의 한인 마사지샵 "에이스 스파 & 라운지"
칼리보 공항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에이스 스파& 라운지가 있습니다. 유일한 한인 마사지 샵으로, 칼리보 공항 앞 라운지를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라운지에서 입장료만 내고 시간을 때우기는 아까운 분들이 꼭 필요한 서비스!!
라운지 이용 금액으로 발마사지를 받고, 마사지샵 대기실에서 쉬시다가 공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쓰시고 음료나 컵라면 등을 주문해 드실 수 있습니다.
매 30분마다 공항과 에이스 스파(마사지샵)으로 무료 셔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칼리보 공항 앞 유일한 한국인 마사지 샵에서 한국으로 귀국전에 편하게 피로를 풀고 가세요!
- 칼리보 공항 앞 라운지가 아까우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이용시, 샌딩시 하차 가능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예약시간 15분 전 칼리보 공항 카페원 라운지 앞에서 픽업
- 에이스 스파 앤 라운지 도착 후, 한국인 매니저에게 간단한 브리핑을 받고 마사지 실로 이동
- 선택하신 마사지를 받고 종료후 대기실에서 대기하시다가 공항으로 이동
* 예약하신 라운지로 드롭도 가능하며, 에이스 스파 & 라운지 대기실에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 칼리보에 먼저 도착하신 분들에게 잠시 대기하실 수 있는 곳
-
- 30분- 1시간 (마사지 예약하신 것에 따라 다름)
- 칼리보 공항 <--> 에이스 스파 & 라운지 픽드롭
- 선택하신 마사지
- 웰컴 드링크
- 마사지사 매너팁 (50페소-100페소)
- 보라카이내의 픽업드롭서비스
- 보험
- 레인보우 픽업샌딩,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이용시, 에이스 스파 & 카페에 내려다 드릴 수 있습니다.
- 다른 픽업 업체 이용시, 공항 앞 "에이스 스파 & 카페"에 하차 요청해주세요.
- 공항으로 가는 시간은 따로 안내해 드리지 않습니다.
- 짐 보관도 가능합니다.
- 당일 취소 불가 :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방문하지 못하실 경우 취소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손소라 / 2024-02-24
오픈이벤트라고해서 저렴하게 이용했는데요. 마사지 받고, 남는 시간에는 휴게공간에서 자유롭게 보내다 왔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한국식당에서 음식도 시켜주셔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by 조규현 / 2024-02-15
보라카이에서 그렇게 쉬다왔는데~공항오니 다시 피곤해서 발마사지 받았는데~조금이나마 피곤이 풀리네요~
어딜가든 공항가는길은 쉽지않네요~
by 김재민 / 2024-01-22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하면 꼭 들리세요!! 마사지도 잘하고, 마사지한 후에 대기실에서 쉴수 있습니다.
라운지 처럼 엄청 편합니다.
by 서정훈 / 2023-12-01
공항앞에 아무것도 없고, 공항이 작아서 비행편 시간되야지만 입장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공항앞에서 시간을 떄우거나 공항 앞 라운지를 이용해야 하는데, 저는 에이스 스파에서 마사지 받고 휴게실에서 쉬다가 갔습니다.
by 황선주 / 2023-11-02
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이용하면, 우선 여기 에이스스파에 잠깐 정차하였다가 가기 때문에 꼭 들리시면 좋습니다.